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“생각을 읽다, ZUM” 입니다.


투자에 도전해 보고 싶지만,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 모르겠는 어렵고 복잡한 증권 정보.
이제 ZUM 증권정보를 통해,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투자 정보 및 시황도 확인하고,
전문가들의 실시간 투자 전략 동영상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알아보세요.

 

#01. ZUM 증권정보에서 만나는 생생 투자 정보! (ZUM 증권정보 바로가기)
 
증권에 대해, 아직 감을 잡기도 어려운 초심자라면~
ZUM 증권정보 > 투자정보 메뉴를 통해 주목받는 산업과 대표 종목을 알아보세요.
 
투자정보 > ‘투자 인사이트’ 에서는 증권 관련한 최신 이슈와 분석 내용도 접할 수 있고, ‘주식이야기’를 통해 초급자들의 실제 투자 이야기를 함께 보며 쉽고 재미있게 투자 노하우를 배워볼 수 있답니다.

 

 

특정한 주제의 증권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,
ZUM 증권정보의 ‘테마토픽’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.

‘테마토픽’ 메뉴에서는 관심 있는 분야의 주식 등락율을 확인할 수도 있고 관련된 주식 정보들도 한 눈에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 

#02. 전문가가 직접 소개하는 투자 전략, 생생한 방송으로 만나기! (ZUM 증권정보 바로가기)ht(Z
 
ZUM 증권정보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증권 전문가들의 투자 전략을 실시간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.
 
전문가별로 종목별 수익률을 공개하며, 장중 실시간 방송을 통해 수익 전문가의 투자 기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.
 
시황정보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 그리고 속 시원한 종목 예측까지~
실시간 방송과 투자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,
지금 ZUM 증권정보에서 확인해 보세요.

 

 

*해당 서비스는 소셜트레이딩 서비스 ‘카카오스탁’을 운영하고 있는 '두나무(www.dunamu.com)'와의 제휴로 제공됩니다.

 

“생각을 읽다, ZUM”은 검색포털 줌닷컴 내, 고객의 관심사와 필요에 기반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저축, 카드, 보험 등 실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, 이제 한 번에 줌닷컴에서 검색해 보세요~

 

> ZUM 증권정보 바로가기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