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인물 정보에 소셜미디어가 추가되었어요.




안녕하세요. 더 편리한 인터넷 ZUM입니다. 


궁금한 인물의 최근 소셜미디어 활동을 함께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인물 정보에 소셜 미디어가 추가되었어요.

즉, 검색한 인물의 최신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글을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. 


기존 인물 검색에서 보여주던 출생・학력・소속・데뷔・사이트 등에 대한 기본정보에 더욱 트렌디한 인물 정보를 같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!


<김유정 검색결과 바로가기>


제가 좋아하는 김유정님의 검색결과 화면이에요. 요목조목 정보들 아래, 보검님에 대한 훈훈한 마음까지 알 수 있는 인스타그램 글을 볼 수 있네요. 


<박보검 검색결과 바로가기>


우리 인물 검색은 박보검님의 리트윗 소식까지 알려주네요. 하.. 보검님에게 리트윗 될 수 만 있다면, 백만년이라도 버틸 수 있어요.


<정우성 검색결과 바로가기>


늘 새롭고 짜릿하게 잘생긴 정우성님은 2016년 최고 기대작인 아수라에 대해 남겨주셨어요. 아수라 개봉하면 우성님 만나러 달려갑니다!


이렇게 소셜미디어가 추가된 인물 검색은 유명인들의 다양한 정보와 함께 새로운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어요. 


게다가 이런 분들이 인물 검색을 활용하면 참 좋아요. 


    • 유명인에 대한 기사를 봤는데, 그 사람의 생각도 궁금하신 분
    • 기자보다 빠르게 유명인의 최근 근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
    • 데뷔하는 아이돌은 모두 한번쯤 좋아하셨던 분..(하아 블핑이들♡)
    • SNS는 인생의 낭비라 생각하지만 연예인의 최신 활동은 궁금하신 분

특히 통장으로 키워낸 내 가수가 갑자기 이슈 검색어에 등장해 깜짝 놀라셨던 분 있으시죠? (=김모 배우 스캔들 터졌을 때의 내 모습) 


그 순간 뉴스 기사도 확인해 봐야하고, 소셜미디어 계정도 확인해 보고 싶으셨던 분이라면 꼭 줌닷컴에서 검색해보세요.  누구보다 빠르고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:)


오늘 글이 줌닷컴을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? 

줌인터넷은 언제나 사용자 분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자 매일 고민하고, 노력하고 있습니다. 계속 사랑해주시면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 


더 많은 분들께 이 글을 알리시려면 아래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. 고맙습니다. 


댓글